건강상태 자가진단 참여 - 재학생 (로그인 안되는 경우 조치 방법 ) 안내 |
|||||
---|---|---|---|---|---|
작성자 | 박지현 | 등록일 | 21.03.01 | 조회수 | 261 |
3월 1일자 학적변경으로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안되는 학생의 조치 방법 안내입니다.
<20, ’21학년도 학교가 동일한 학생이 기존 비밀번호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조치방법 >
▪ 자가진단 참여자(학생)가 ① ‘20, ’21학년도 학교가 동일 ② 자가진단시스템에 ‘21학년도 참여 대상자로서 학생 정보 존재 조건에서
▪ ‘21.2.28.까지 비밀번호 숫자4자리로 로그인하여 사용하였으나, ’21학년도 시작시점인 ‘21.3.1.부터 비밀번호 숫자4자리로 로그인 불가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조치방법 자가진단시스템 웹(앱) 실행 → ‘다른계정로그인( )’ 클릭 → ‘예’ 클릭 → ‘자가진단 참여하기GO‘ 클릭 → 자가진단 처음 사용자와 동일하게 학교찾기/학생이름/생년월일 입력, 개인정보 수집·이 용 동의 → 비밀번호 설정 등 진행 후 자가진단 참여
|
이전글 | 신입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안내 (3월 1일부터 실시) |
---|---|
다음글 |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항목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