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석면 해체‧제거공사에 따른 학부모 모니터단 모집 |
|||||
---|---|---|---|---|---|
작성자 | 진흥초 | 등록일 | 23.12.04 | 조회수 | 108 |
첨부파일 |
|
||||
항상 학교 교육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교육여건 개선을 위하여 2023학년도 겨울방학 기간 중에 건물 석면 해체‧제거공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공사기간에 함께 활동하여 주실 석면해체‧제거 학부모 모니터단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이 있는 분께서는 기간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사대상 1. 대상 및 면적: 진흥초등학교 본관, 관리동, 저학년동 4,601㎡ 2. 공사기간(예정): 2023. 12. 22.~ 2024. 2. 29. 3. 발주처: 청주교육지원청 시설사업과 □ 학부모 모니터단 역할 1. 작업 준비시: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교육 포함) 2. 작업 착수전: 청소상태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3. 비닐보양시(석면제거 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4. 해체제거 완료 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 시 후속공정 추진) □ 학부모 모니터단 자격: 사전설명회 및 협의회에 언제든지 참석 가능한 학부모 □ 모집일정 및 방법 1. 모집인원 - 유치원 학부모 모니터단 1명 / 초등학교 학부모 모니터단 2명 2. 신청기한: 2023. 12. 6.(수) 16:30까지 학교종이앱/키즈노트 설문 응답 (선착순) 2023년 12월 4일 진 흥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교우유 선호도 조사 |
---|---|
다음글 | 2024. 진흥도서관 학생 도서위원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