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012년 2월 학교급식용부식 외 2건 긴급전자견적 공고 |
|||||
---|---|---|---|---|---|
작성자 | 현지영 | 등록일 | 11.11.16 | 조회수 | 279 |
첨부파일 |
|
||||
전자견적 일정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11. 11. 16. 14:00 ~ 2011. 11. 22.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10. 22. 11:00 .진흥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물품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물품내역서 문의 : 진흥초등학교 조용분(☎ 232-3295) |
이전글 | 2011년 12월, 2012년 2월 학교급식용 부식 긴급전자견적 재공고 |
---|---|
다음글 | 2011년11월분 학교급식용 부식 외 2건 전자견적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