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입찰정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1년 12월, 2012년 2월 학교급식용부식 외 2건 긴급전자견적 공고
작성자 현지영 등록일 11.11.16 조회수 279
첨부파일

전자견적 일정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11. 11. 16. 14:00 ~ 2011. 11. 22.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 10. 22. 11:00 .진흥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물품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물품내역서 문의 : 진흥초등학교 조용분(☎ 232-3295)

이전글 2011년 12월, 2012년 2월 학교급식용 부식 긴급전자견적 재공고
다음글 2011년11월분 학교급식용 부식 외 2건 전자견적 공고